지엘리, 트루프 쿠션 시즌2 TV 홈쇼핑 오픈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브랜드 지엘리(GL:RE)가 트루프 쿠션 시즌2 제품을 오는 13일부터 유수의 홈쇼핑 채널들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라 밝혔다.[세계비즈=박보라 기자] 피부 본연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브랜드 지엘리(GL:RE)가 트루프 쿠션 시즌2 제품을 오는 13일부터 유수의 홈쇼핑 채널들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라 밝혔다.
업체 측은 특허 받은 마스크프루프 기능에 피부 유효 성분을 보다 강화한 지엘리 트루프 쿠션 시즌 2는 13일 홈앤쇼핑, 21일 GS홈쇼핑, 24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각각 선보인다고 전했다.업체 측은 특허 받은 마스크프루프 기능에 피부 유효 성분을 보다 강화한 지엘리 트루프 쿠션 시즌 2는 13일 홈앤쇼핑, 21일 GS홈쇼핑, 24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각각 선보인다고 전했다.
지엘리 트루프 쿠션 제품의 론칭 시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대비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올 투게더 썬 쿠션과 피부 고민을 잡아주는 뮤커스 락세럼, 락 크림 또한 함께 제안될 예정이다.지엘리 트루프 쿠션 제품의 론칭 시에는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대비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올 투게더 썬 쿠션과 피부 고민을 잡아주는 뮤커스 락세럼, 락 크림 또한 함께 제안될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엘리 트루프 쿠션은 특허 받은 마스크프루프 기술이 담긴 쿠션으로 마스크에 베이스가 묻어나지 않으며 오랜 메이크업 지속력을 자랑한다. 묻어남을 줄인 자체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에 밀착 코팅 막을 생성해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마스크 묻어남 걱정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능케 하는 제품력으로 인해 시즌 1 트루프 쿠션은 론칭 1년여만에 20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2021년부터 2022년 4월 현재 기준)
지엘리 관계자는 “트루프 쿠션은 정제수 대신 스위스의 고급 발레주 워터를 사용하여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업그레이드했다. 더욱 강력해진 지엘리 제품을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여 더 많은 고객분들이 마스크 속 답답함 없는 산뜻한 피부를 누릴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으며 “금년 내 중국 수출을 통해 K-뷰티의 기술력을 널리 알릴 계획으로 지엘리의 횡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업체 측에 따르면 지엘리 트루프 쿠션은 특허 받은 마스크프루프 기술이 담긴 쿠션으로 마스크에 베이스가 묻어나지 않으며 오랜 메이크업 지속력을 자랑한다. 묻어남을 줄인 자체 파우더가 함유되어 피부에 밀착 코팅 막을 생성해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마스크 묻어남 걱정 없이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능케 하는 제품력으로 인해 시즌 1 트루프 쿠션은 론칭 1년여만에 20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2021년부터 2022년 4월 현재 기준)
지엘리 관계자는 “트루프 쿠션은 정제수 대신 스위스의 고급 발레주 워터를 사용하여 보습과 항산화 효과를 업그레이드했다. 더욱 강력해진 지엘리 제품을 TV홈쇼핑을 통해 선보여 더 많은 고객분들이 마스크 속 답답함 없는 산뜻한 피부를 누릴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으며 “금년 내 중국 수출을 통해 K-뷰티의 기술력을 널리 알릴 계획으로 지엘리의 횡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